[소비자경제=최민 기자] 대한민국 대표 산양분유 기업 일동후디스의 ‘후디스 산양유아식’이 출시 15주년을 맞아 오는 28일, 청담동 ‘더 클래스 청담’에서 소비자들과 함께 “후디스 산양유아식 15주년 축하 파티”를 진행한다. 

‘후디스 산양유아식 15주년 축하 파티’는 ‘후디스 산양유아식’을 경험한 아이들의 엄마, 아빠를 대상으로 ‘후디스 산양유아식’과 ‘산양둥이’의 생일을 축하하는 ‘생일파티’ 컨셉으로 진행된다. 축하 공연은 물론, 전문의를 초청해 '후디스 산양유아식'의 우수성을 소개하고 아이들이 더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육아팁을 전수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펼친다.

참가 신청은 ‘후디스 산양유아식’을 먹고 자란 아기 모습과 함께 후기 및 필수 해시태그(#일동후디스, #후디스산양분유, #프리미엄분유, #산양분유15주년)를 전체 공개로 개인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에 게시하면 된다.

일동후디스는 참여자 중 인상 깊은 게시글을 남긴 15명을 선정해 동반 1인과 함께 ‘후디스 산양유아식 15주년 축하 파티’에 참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점심 식사가 제공되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LG 무선청소기, 다이슨 공기청정기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신청 마감은 22일까지이며, ‘후디스 산양유아식 15주년 축하 파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일동후디스 홈페이지 및 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번 15주년 행사를 통해 ‘후디스 산양유아식’과 함께 해주신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국내 산양유아식 리딩 브랜드 명성에 걸맞게 제품 연구 및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