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강하게, 더 매력적인 나만의 스타일로

(사진=포드코리아)

[소비자경제=임선영 기자] 포드코리아가 2018 뉴 머스탱을 공식 출시했다.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가 4일 오전 강남구에 위치한 대치전시장에서‘2018 뉴 머스탱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고, 다양한 기능들을탑재하고 매력적으로 업그레이드된 ‘2018 뉴 머스탱’을 공식출시했다.

전면부의 포니 엠블럼으로 잘 알려진 머스탱은 지난 1964년 최초출시 이후 아메리칸 머슬카의 선두주자로, 50여 년간 고출력과토크의 퍼포먼스카로, 젊음과 자유를 상징하는 고유의 디자인아이덴티티로 두터운 머스탱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또한머스탱은 전 세계적으로 900만대 이상의 누적 판매대수를 기록하며베스트 셀링 스포츠카로 위상을 지키고 있다.

이번 ‘2018 뉴 머스탱’은 지난 2015년 6세대로 세대교체된 올-뉴머스탱 출시 이후 3년 만에 업그레이드된 모델이다. 

국내에서도공식판매 시작 이후 20여 년간 수입 스포츠카의 선두주자로자리매김해온 머스탱은 이번 업그레이드 모델을 통해 아메리칸머슬카의 위상을 다시 한번 공고히 다질 계획이다.

포드코리아 정재희 대표는 “머스탱은 2015년, 2016년시장조사기관인 IHS마킷(IHS Markit)에서 발표한 자동차등록대수 데이터 기반,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스포츠카로선정된 포드자동차의 상징적 모델로 한국에서도 스타일리쉬한디자인과 역동적인 퍼포먼스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며 “‘2018 뉴머스탱’이 새롭게 선보이는 성능과 기술, 디자인을 통해 기존 고객뿐만 아니라 스포티하고 짜릿한 주행을 원하는 많은 분들에게도최고의 선택으로 다가갈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