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풍과 활동성 뛰어나고 심플한 디자인 갖춰 다용도 활용 가능한 실속형 방풍재킷 출시

(사진=네파 제공)

[소비자경제=임선영 기자]네파 키즈가 실용적인 기능 갖춘 ‘봄나들이 재킷’ 2종을 출시했다.

네파 키즈 봄나들이 재킷은 변덕스러운 날씨 속에서 아이들의 자유로운 활동을 도와주는 실용적인 기능성을 갖춘 실속형 방풍재킷이다.

벤틸레이션 기능과 활동성이 뛰어나 야외활동시 쾌적한 활동이 가능하며, 심플한 디자인을 갖춰 일상부터 나들이까지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컬러블록이 돋보이는 ‘제피로스 방풍재킷’과 활동성이 뛰어난 ‘센트로 방풍재킷’ 2종으로 구성됐다.

제피로스 방풍재킷은 가로 절개의 컬러블록이 돋보이는 컬러풀한 방풍재킷이다.

사선 지퍼 디테일로 스포티한 느낌을 살렸으며, 봄과 어울리는 산뜻한 컬러 구성으로 화사한 봄나들이룩을 연출할 수 있다.

테프론 발수코팅하여 생활 방수 가능하며, 등판 벤틸레이션과 메쉬안감을 사용하여 통기성을 높여 야외 활동시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다.

색상은 레몬, 캔디핑크, 레드, 코발트 네 가지로 나왔다.

센트로 방풍재킷은 실용적인 기능성에 자유롭게 코디 가능한 기본핏으로 나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입기 좋은 만능 방풍재킷 아이템이다.

벤틸레이션 메쉬 디테일로 통풍이 뛰어나 활동시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며, 양쪽 핸드포켓에 지퍼가 있어 야외활동시 물건이 빠지지 않아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이 착용하기 좋다.

색상은 블랙멜란지, 캔디핑크, 다크민트, 인디고블루 네 가지로 나왔다.

네파 마케팅본부 정동혁 전무는 “방풍재킷은 일교차가 크고 변덕스러운 봄 나들이 시즌에 바람으로부터 아이들을 보호하면서 동시에 자유로운 활동성을 갖춰 다용도로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라며, “실용적인 기능성과 스타일 갖춘 네파 키즈 봄나들이 재킷으로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봄 나들이 활활동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