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경제=최빛나 기자] 스마트 뷰티 브랜드 나인위시스가 간편하게 바르고 뜯어내는 필 오프 타입의 마스크를 출시했다.
 
나인위시스의 이번 신제품은 바르고 시간이 지나면 화이트에서 화려한 실버로 바뀌는 유니크한 포뮬러가 특징이다. 모공 사이사이 부드럽게 밀착되어 노폐물을 흡착하는 딥 클리닝과 더불어 모공 타이트닝 효과로 쫀쫀하고 매끈한 피부를 연출하게끔 도와준다.
 
나인위시스의 ‘호일 필 오프 마스크팩’에는 피부를 유연하고 촉촉하게 만들어주는 진주추출물과 더불어 아미노산과 미네랄 성분 , White Flower Complex 8이 피부를 환하고 매끄럽게 케어하는데 도움을 준다.
 
인체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를 가진 소비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나인위시스 온라인 쇼핑몰(www.9wishes.co.kr) 외 네이버 뷰티윈도, 신라인터넷 면세점, 아마존닷컴, 오픈마켓(11번가, G마켓, 옥션)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나인위시스는 프로페셔널하고 스마트한 뷰티를 모토로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위해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제품 및 원료에 대한 개발과 연구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는 스마트 뷰티 브랜드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