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전통적 스타일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트렌치 코트 등 출시

유니클로가 JW앤더슨과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한다.(사진=유니클로)

[소비자경제=장은주 기자] 유니클로가 세계적인 브랜드 JW앤더슨과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한다.

유니클로는 오는 22일 영국을 대표하는 하이엔드 패션 브랜드 JW앤더슨과 함께 ‘유니클로 and JW 앤더슨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JW앤더슨의 혁신적인 디자인과 영국 고유의 감성에서 영감을 받은 스타일에 기능성을 추구하는 유니클로 ‘라이프웨어’의 가치를 반영한 감각적인 상품들로 구성했다.

특히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영국의 전통적인 스타일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트렌치 코트, 울 블렌드 퀼팅재킷, 페어 아일 스웨터 그리고 스트라이프 스카프 등 다양한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

JW 앤더슨 설립자인 조나단 앤더슨은 “이번 컬렉션은 JW앤더슨의 디자인을 합리적인 가격과 좋은 소재로 만나볼 수 있어 기쁘다”며 “대중적이면서 기발한 아이템들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유니클로의 라이프웨어를 경험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22일 출시되는 컬렉션은 명동중앙점, 잠실 롯데월드몰점, 강남점, 여의도 IFC몰점, 롯데백화점 광복점, 대구 동성로 중앙점, 신사점 등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