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이 하이브리드 대작 ‘A.C.E’의 국내 CBT를 실시한다. (사진=게임빌)

[소비자경제=오아름 기자] 게임빌은 13일 하이브리드 대작 ‘A.C.E(ALLIANCE OF CHAMPIONS AND EMPIRES)’의 국내 CBT(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날부터 21일까지 본격적으로 진행될 테스트는 안드로이드 이용자를 대상으로 하며 누구나 구글 플레이에서 내려 받아 참여할 수 있다.

게임빌은 참여자 전원에게 정식 출시 이후 고급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고, ‘CBT 설문 조사 이벤트’, ‘진형 편성 및 전투력 인증 이벤트’, ‘CBT 최고의 길드를 가려라’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 푸짐한 보상을 선물할 예정이다.

북미, 유럽, 아시아 등 글로벌 전역을 겨냥, 게임빌과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손잡고 선보일 ‘A.C.E’는 ‘RPG’와 ‘SLG(Simulation Game)’ 두 장르의 조화가 돋보이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영웅 수집과 성장을 통해 구성한 영웅으로 상대를 침략하고 약탈하는 유저 간 경쟁이 강점으로 꼽히며, 특히 ‘천상대전’ 전투가 핵심 묘미로 부각되고 있다. 

양사는 이번 국내 테스트를 통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여 하반기에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