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보다 더, 나를 챙겨주는 친절한천호씨” 선포식 개최

친절한천호씨 선포식. (사진=천호식품)

[소비자경제=김현식 기자] 천호식품은 8일 천호식품 본사와 제품 생산본부 등 각 사업장에서 350여 명의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소비자 중심 경영 캠페인 ‘친절한천호씨’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선포식은 제조, 생산, 판매, 배송, 구매 후 서비스까지 전 부문에서 일하는 모든 임직원이 참여해 고객의 기준에 맞춘 소비자 중심 경영을 실현하는 ‘나보다 더, 나를 챙겨주는 친절한천호씨’ 캠페인에 적극 동참할 것을 다짐하기 위해 마련됐다.

친절한천호씨란 좋은 원료를 찾고 제품을 꼼꼼하게 검증하며 고객의 말을 세심하게 귀담아듣는 고객과 제품을 잘 아는 전문가로 천호식품을 상징한다.

친절한천호씨는 각자의 현장에서 고객과 끊임없이 소통하고 고객의 기준에 맞춰 직접 뛰는 모든 임직원의 모습을 대표한다.

이날 선포식에는 직원 대표가 고객·업무·동료를 위한 친절한천호씨를 다짐하는 선서문을 낭독한 후, 참석한 모든 직원이 ‘친절한천호씨 약속나무’에 지장을 찍어 약속 이행을 결의했다.

천호식품 관계자는 “친철한천호씨는 천호식품 내부의 좋은 시스템과 과정을 공개해 올바른 속성은 더 널리 알리고 잘못된 속성을 바로잡기 위해 진행되는 캠페인”이라며 “소외된 이웃의 건강을 돌보기 위해 친절한천호씨가 직접 찾아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