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기념 이벤트…큐브 티슈 · 에코백 등 증정 행사 진행

유니클로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이 신규 오픈한다.(사진=유니클로)

[소비자경제= 하명진 기자]유니클로가 오는 26일 ‘유니클로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을 오픈하고 단독 할인 프로모션을 비롯해 다양한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6일(금) 개장하는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은 아울렛과 쇼핑몰, 전문관이 결합된 형태로, 지하철 8호선 장지역과 가까워 서울 동남권 지역의 ‘쇼핑 랜드마크’로 거듭날 전망이다.

특히 가족 단위 방문객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유니클로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 또한 성인용은 물론이고 키즈, 베이비 상품을 포함한 다양한 라인업을 제공할 계획이다.

오픈을 기념하며 ‘유니클로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은 26일(금)부터 28일(일)까지 다채로운 상품들을 오직 해당 매장에서만 적용되는 오픈 단독 특별가에 선보인다. 우선 스타일리시하고 다리가 길어보이는 남녀용 ‘쇼트 팬츠’를 1만 원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아울러 해당 기간에는 유니클로만의 고객 감사 할인 행사인 ‘유니클로 감사제’도 함께 진행돼 보다 풍성한 혜택을 즐길 수 있다. 유니클로 대표 상품인 ‘에어리즘’은 땀을 흡수하는 기능성 이너웨어로, 특별가에 제공되며 키즈용에도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해당 기간 동안 ‘유니클로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만의 오픈 기념 증정 행사도 진행된다. 3일간 매일 구매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유니클로 큐브 티슈’를 증정하며, 5만 원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유니클로 에코백’, 여행용 파우치 2개 또는 보냉 기능의 ‘쿨러백’ 등 3가지 사은품 중 하나를 증정한다.

한편, 기타 신규 매장에 대한 상세 정보는 유니클로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