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만 원 이상 구매 고객 젠가 증정 … 인스타그램 이벤트 동시 진행

아동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MLB KIDS(엠엘비 키즈)에서 어린이날을 맞아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엠엘비 키즈)

[소비자경제= 하명진 기자] 아동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MLB KIDS(엠엘비 키즈)에서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들의 흥미를 돋아줄 젠가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4월 14일부터 MLB KIDS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에서 15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보드 게임 용품인 ‘젠가’를 증정할 예정이며,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또 MLB KIDS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젠가 이벤트 게시물을 리그램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젠가를 증정하는 리그램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리그램 이벤트는 5월 5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는 10일 발표된다.

MLB KIDS의 마케팅 관계자는 “다가오는 어린이날과 가정의 달을 기념하여 부모와 아이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 용품인 젠가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아이들에게 스타일리쉬한 MLB KIDS 제품을 선물하고, 젠가와 함께 가족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MLB KIDS는 브랜드의 스타일 아이콘인 슈퍼팬키즈 서포터즈 5기 모집을 진행 중이다. 슈퍼팬키즈 모집에 관한 자세한 정보 및 MLB KIDS의 다양한 소식은 MLB KIDS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