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제품 증정, 마일리지 제공 … 브랜드 영상 공개

패션 슈즈 브랜드 ‘핏플랍’은 11일 브랜드 영상 공개를 기념해 4월 24일까지 LF몰에서 ‘신데렐라를 찾습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사진=‘핏플랍’)

[소비자경제=정보람 기자] 패션 슈즈 브랜드 ‘핏플랍’은 11일 브랜드 영상 공개를 기념해 4월 24일까지 LF몰에서 ‘신데렐라를 찾습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핏플랍은 구두를 잃어버린 ‘신데렐라가 선택한 핏플랍’이라는 주제의 영상을 통해 제품의 중독적인 편안함을 강조한다.

신데렐라가 유리구두가 아닌 편안한 착화감의 핏플랍을 신었다면 신발을 잃어버리지 않았을 것이라는 동화적 상상력을 바탕으로 제품의 특징을 효과적으로 드러냄과 동시에 보는 이로 하여금 웃음과 재미를 유발한다.

핏플랍은 영상 공개를 기념해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선물하는 ‘신데렐라를 찾습니다’ 이벤트를 24일까지 LF몰에서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제품 구매여부와 관계없이 핏플랍을 갖고 싶거나 선물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응모하면 사이즈 별 4명을 추첨해 브랜드 인기 제품을 선물하는 행사다.

당첨자 발표는 4월 26일 LF몰 게시판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며 4월 27일 일괄 배송된다.

이 외에도 핏플랍은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담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24일까지 핏플랍 제품을 10만원/20만원/30만원 이상 구매 시 LF몰에서 즉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1만/3만/5만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또 4월 17일까지 ‘러블리&캐주얼’ 테마별 봄나들이 슈즈를 제안하는 LF몰 기획전을 열고 기획전 제품 구매 고객 대상 선착순 100명을 선정, 귀여운 바나나 캐릭터가 프린트된 라움에디션 파우치를 무료로 증정한다.

핏플랍은 ‘마시아킬고어’와 최고 생체역학 전문가들에 의해 탄생한 인체공학적 패션 슈즈 브랜드다. 

'재미', '대담함', '기능성' 이라는 세가지 원칙을 바탕으로 트렌디하며 감각적인 스타일과 함께 자체 개발한 인체공학적인 미드솔을 활용, 최적의 착용감을 자랑하는 샌들, 스니커즈를 선보이며 전 세계 여성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