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17.04.30  update : 2017.4.29 토 22:19
소비자경제신문
상단여백
HOME 산업 식품·유통
원할머니보쌈·족발, 배달의민족 5,000원 할인 이벤트원앤원, 4월 매주 목요일 ‘배달의 민족’ 할인 이벤트 진행
원앤원이 운영하는 42년 전통의 ‘원할머니보쌈·족발’이 배달의 민족을 통해 특별 할인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출처=원앤원)

[소비자경제신문=이수민 기자]글로벌 외식문화기업 원앤원이 운영하는 42년 전통의 ‘원할머니보쌈·족발’이 배달의 민족을 통해 특별 할인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원할머니보쌈·족발은 4월 한 달 동안 각 요일별로 외식 브랜드를 할인해주는 ‘배민할인한데이’ 프로모션에 참가한다. 매주 목요일마다 5,000원 할인된 금액으로 주문 가능한 쿠폰 이벤트다.

배달의민족 앱 내에서 원할머니보쌈·족발 메뉴를 고른 뒤 바로결제 단계에서 쿠폰입력창에 '원할머니보쌈할인한데이'를 입력하면 5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주문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중복 할인이 적용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원할머니보쌈·족발 홈페이지 및 배달의 민족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할머니보쌈·족발 관계자는 <소비자경제>에 "봄 나들이가 많아지는 4월을 맞아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원할머니보쌈·족발을 푸짐하게 즐길 수 있도록 배달의민족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완연한 봄기운도 즐기고 맛있는 원할머니보쌈·족발도 즐기는 즐거운 4월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수민 기자  npce@dailycnc.com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수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