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그랜드 하얏트, 하얏트 리젠시 호텔 3월 봄맞이 2+1 객실 프로모션

그랜드하얏트서울호텔, 봄맞이 2+1 객실 프로모션 (출처=그랜드하얏트호텔)

[소비자경제=김현식 기자]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포함 국내 그랜드 하얏트 호텔과 하얏트 리젠시 호텔이 오는 3월 31일까지 ‘2+1 객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2+1 객실 프로모션은 봄을 맞이해 도심 근교 또, 제주로 짧은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마련한 프로모션이다. 

프로모션에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그랜드 하얏트 인천 호텔, 하얏트 리젠시 제주 호텔이 참여한다. 

오는 3월 31일까지 프로모션 예약기간 동안 2박 이상 객실을 예약하는 고객은 무료 1박 혜택을 더해 총 3박을 이용한다. 실제 객실 이용기간은 4월 23일까지로, 이 기간 동안 제주 유채꽃 축제와 도심을 가득채운 분홍빛 벚꽃 축제 등 봄을 알리는 다양한 볼거리를 즐길 수 있다. 

호텔내에는 투숙고객을 위한 피트니스 센터와 수영장 역시 갖춰 이용객의 편의를 도울 것이다. 글로벌 하얏트 멤버십 회원이라면 해당 내역에 대한 포인트 적립도 가능하다.

2+1 객시 프로모션 예약 기간은 오는 3월 31일까지며, 실제 이용 가능 기간은 오는 3월 1일부터 4월 23일까지다. 예약은 각호텔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예약 시 전액 결제가 필요하고 결제 이후에는 일정 변경 및 취소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이용 약관을 꼼꼼히 살펴볼 필요가 있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