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효주가 직접 디자인한 난초꽃 제품에 적용

▲ 수려한이 ‘수려한 한효주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을 출시했다. (출처=LG생활건강)

[소비자경제=이지연 기자] LG생활건강의 한방화장품 브랜드 수려한이 브랜드 모델인 배우 한효주의 난초꽃 디자인을 담은 ‘수려한 한효주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수려한은 배우 한효주가 직접 디자인한 난초꽃을 제품의 용기와 패키지 등에 적용하고 이를 소비자들에게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한효주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으로 선보인 제품은 수려한의 베스트셀러인 ‘진생 퍼스트 에센스’와 ‘비책자단 메탈 쿠션 파운데이션’, ‘연 실크 립밤’, ‘연 하이커버 비비’ 4개 제품이다. 청초한 아름다움이라는 꽃말을 지닌 난초꽃 디자인을 통해 한국 여성의 아름다운 피부를 표현하고자 했다.

진생 퍼스트 에센스는 첫 단계 안티에이징 에센스로, 세안 후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를 부드럽고 생기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비책자단 메탈 쿠션 파운데이션은 주름개선, 미백, 자외선차단 3중 기능성 제품이며 섬세한 밀착력과 커버력으로 도자기 피부결을 완성해준다.

연 실크 립밤은 실크처럼 부드러운 사용감을 자랑하는 고보습 립밤으로 촉촉한 입술을 연출해주며, 연 하이커버 비비는 피부 잡티를 꼼꼼하게 커버해 매끈한 피부를 완성해 준다.

한편 수려한 한효주 콜라보레이션으로 선보인 비책자단 메탈 쿠션 파운데이션은 최근 한효주가 출연하고 있는 MBC 드라마 ‘W(더블유)’에 노출 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지연 기자 npce@dailycnc.com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