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생아부터 어른까지, 얼굴과 바디는 물론 식기 세척까지 활용

▲ 아로마티카가 ‘페퍼민트 캐스틸 솝’을 출시했다. (출처=아로마티카)

[소비자경제=이지연 기자] 천연화장품 브랜드 아로마티카가 자연에서 얻은 안심 성분으로 온 가족이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용 할 수 있는 천연 멀티 클렌저 ‘페퍼민트 캐스틸 솝’을 출시한다.

아로마티카는 신생아부터 어른까지 사용가능하며 얼굴과 바디는 물론 아이 장난감과 식기 세척에도 사용할 수 있는 멀티 클렌저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칼렌듈라 캐스틸 솝과 제라늄 캐스틸 솝으로 구성된 기존 라인업에 신제품 페퍼민트 캐스틸 솝을 새롭게 추가한 아로마티카의 캐스틸 솝 라인은 각 제품의 천연 에센셜 오일이 아로마테라피 효과를 선사하고 식용 등급의 코코넛 오일과 올리브 오일, 유기농 화장품에 함유된 알칼리제가 사용돼 유해성분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는 제품들이다.

코코넛 오일과 올리브 오일을 혼합 반죽 및 2주간 숙성해 얻은 천연 글리셀린으로 더 촉촉하게 세안을 마무리해주는 것이 캐스틸 솝 라인의 특징이다. 특히 페퍼민트 캐스틸 솝은 페퍼민트, 로즈마리, 스피어민트 등의 천연 에센셜 오일이 상쾌한 향과 쿨링감을 부여해주고 티트리 성분이 유수분 밸런싱 효과를 선사해준다.

올 여름, 유해성분 걱정 없이 온 가족의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상쾌함으로 가득 채워 줄 페퍼민트 캐스틸 솝은 아로마티카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지연 기자 npce@dailycnc.com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