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탈리스트 리퀴드 포일·글리터 쉐도우 듀오’ 5종 선보여

▲ 터치인솔이 세포라 ‘레벨 아이즈 에니메이션'에 자사 제품을 선보인다. (출처=터치인솔)

[소비자경제=이지연 기자] 본느의 메이크업 브랜드 ‘터치인솔(touch in SOL)’의 ‘메탈리스트 리퀴드 포일·글리터 쉐도우 듀오’ 5종이 세포라 ‘레벨 아이즈 에니메이션(Lebel Eyes Animation)’에 소개된다.

터치인솔은 7월 21일부터 8월 17일까지 미국 전역 세포라백화점에서 열리는 레벨 아이즈 에니메이션에서 자사의 인기제품을 소개한다고 25일 밝혔다.

메탈리스트 리퀴드 포일·글리터 쉐도우 듀오는 출시와 동시에 미국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던 제품이다. 유수의 글로벌 브랜드와 경쟁한 결과 4가지 카테고리 중 '청키 글리터(CHUNKY GLITTER)’ 키워드에 당당히 선정됐다.

출시된 지 한 달도 채 되지 않은 터치인솔의 ‘메탈리스트 리퀴드 포일·글리터 쉐도우 듀오는 금박을 입힌듯한 화려한 아이메이크업이 가능한 제품으로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우수한 발색과 반짝이는 펄감을 줄 수 있다. 촉촉한 리퀴드 파우더 타입과 글리터 파우더 타입 2가지로 구성됐으며 다양한 피부 톤에 어울리도록 5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메탈리스트 리퀴드 포일·글리터 쉐도우 듀오는 터치인솔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지연 기자 npce@dailycnc.com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