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라소 비타민워터의 공식 페이스북서 ‘친구 소환 이벤트’ 진행

▲ ‘글라소 비타민워터-카카오프렌즈 에디션’ 4종 (출처=코카-콜라)

[소비자경제=서예원 기자] 코카-콜라사의 뉴욕 오리지널 라이프 스타일 음료 브랜드 ‘글라소 비타민워터’가 일상에 즐거움을 주는 브랜드 ‘카카오프렌즈’와 손잡고 ‘글라소 비타민워터 카카오프렌즈 에디션’ 패키지 4종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글라소 비타민워터 카카오프렌즈 에디션’은 4가지 글라소 비타민워터의 특성과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의 성격과 스토리를 연결한 것이 특징이다.

​힘과 기운을 불어 넣는 콘셉트의 ‘파워-씨(power-c)’, 끝없는 과제에 필요한 에너자이저 콘셉트의 ‘에너지(energy)’, 심쿵심쿵 썸타는 콘셉트의 ‘트리플 엑스(xxx)’, 직장 내 멀티태스커 콘셉트의 ‘멀티 브이(multi-v)’까지 총 4가지 글라소 비타민워터 제품 콘셉트와 상황을 라이언, 네오, 프로도, 무지, 콘 등의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특성과 매칭해 패키지에 담았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그동안 글라소 비타민워터는 라이프 스타일 음료로서 컬러풀한 제품 개성을 살린 색다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왔다”며 “이번 글라소 비타민워터 카카오프렌즈 에디션은 이모티콘을 통해 감정을 표현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코카-콜라사는 ‘글라소 비타민워터 카카오프렌즈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월 7일까지 글라소 비타민워터의 공식 페이스북에서 ‘친구 소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주 한 제품씩 총 4주에 걸쳐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매주 10명씩 선정해 1명당 해당 제품 1박스가 전달될 예정이다.

 

서예원 기자 npce@dailycnc.com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