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오후 4시 30분부터 45분 동안 진행

▲ NS홈쇼핑이 '오영실 진심 육개장칼국수’ 출시방송을 진행한다. (출처=NS홈쇼핑)

[소비자경제=이지연 기자] NS홈쇼핑이 여름 대표 보양식이자 HMR(가정간편식) 상품 중 가장 인기가 높은 육개장에 고급 칼국수면을 조합해 기획한 NS홈쇼핑 단독 프리미엄 보양식 제품인 '오영실 진심 육개장칼국수’ 출시방송을 진행한다.

NS홈쇼핑은 더위에 지쳐 입맛도 떨어지고 소화도 잘 안되는 여름철, 고객들의 원기보충을 위해 오영실 진심 육개장칼국수 출시방송을 14일 오후 4시 30분부터 45분 동안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NS홈쇼핑이 단독으로 선보이는 오영실 진심 육개장칼국수은 국내산 소고기를 결대로 찢어 넣고 큼직한 야채 건더기를 풍성하게 넣어 집에서도 육개장 전문점의 깊고 진한 맛을 낼 수 있도록 만들었다.

함께 제공하는 칼국수면은 물을 많이 넣고 강한 압력으로 반죽하는 일본식 다가수(多加水) 수타방식으로 제면해 육개장에 넣어 먹으면 더욱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각종 요리 프로그램에서 활약해온 방송인 오영실씨가 직접 공장에 방문해 원재료 감수부터 생산과정까지 확인하고 자신있게 본인의 이름을 내건 제품이다.

김다원 NS홈쇼핑 건강식품팀 MD는 "주부의 마음으로 온 가족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보양식을 생각하며 만들었다”며 "무더위에는 이열치열로 더위도 극복하고, 원기회복까지 할 수 있는 육개장이 제격이다”고 말했다.

 

이지연 기자 npce@dailycnc.com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