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수 기능과 휴대성 갖춘 레이니 아이템…쿠보 레인재킷·피치노 레인부츠

▲ 네파 키즈가 여름철 키즈 레인웨어 '레이니 아이템' 2종을 선보인다. (출처=네파키즈)

[소비자경제=이지연 기자] 네파 키즈가 본격적인 초여름 장마가 시작되면서 장마 아이템을 찾는 소비자들이 많아지자 이들을 위한 키즈 레인웨어 제품 ‘레이니 아이템’ 2종을 출시했다.

비 오는 날에도 아이들이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는 방수 기능과 휴대성을 갖춘 레이니 아이템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네파 키즈 레이니 아이템은 활용도가 뛰어난 레인코트 쿠보 레인재킷과 부드러운 착화감과 재귀반사 기능이 있는 피치노 레인부츠 두 가지로 구성됐다. 비가 오는 날에도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는 실용적인 방수 기능과 아이들 감성에 어울리는 귀여운 디자인을 갖춘 키즈 맞춤형 레인웨어다.

▲ 네파키즈가 쿠보 레인재킷(상)과 피치노 레인부츠(하)를 선보인다. (출처=네파키즈)

쿠보 레인재킷은 2.5 레이어 방수 원단으로 만들어진 레인코트로, 휴대가 가능한 패커블 형태로 활용성이 높은 점이 특징이다. 방수 지퍼를 사용해 방수 기능을 강화했고 뒤쪽에 비죠(장식)를 통한 여분 공간을 둬 배낭 및 책가방을 들 때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피치노 레인부츠는 장마철 다양한 착장에 어울리는 화사한 색상의 레인부츠로 미끄럼 방지 아웃솔과 뒷면 재귀반사 적용으로 우천 시 안전성을 강화했다. 아이들의 감성에 어울리는 산양 캐릭터 로고와 귀여운 패턴이 포인트다.

이희주 네파 상품본부 전무는 “언제 어디서나 뛰어 놀고 싶은 아이들에게 비에 젖지 않는 방수 기능과 안전성을 갖춘 레인웨어는 장마철 필수 아이템이다”며 “네파 키즈 레이니 아이템은 아이들 감성에 어울리는 귀여운 디자인과 다용도 활용성으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이지연 기자 npce@dailycnc.com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