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부터 10일까지 TV방송 상품 2개 이상 구매 고객에게 10% 적립금 지급

▲ NS홈쇼핑이 COOL TEN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출처=NS홈쇼핑 제공)

[소비자경제=이지연 기자] NS홈쇼핑이 TV방송 상품(상품당 3만원 이상)을 2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10%의 적립금을 지급하는 ‘COOL TEN’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NS홈쇼핑은 더운 여름철, 고객들에게 시원한 적립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COOL TEN’ 프로모션을 오는 4일부터 1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적립금은 25일에 일괄 지급되며 1인당 1회에 한해 받을 수 있다. 8월 23일까지 약 한 달간 사용할 수 있다.

보험, 렌탈, 상조, 여행서비스 등 일부상품과 지난 방송 상품은 증정 대상에서 제외되고, 구매 물품 취소 반품시 대상에서 제외된다.

한편 NS홈쇼핑은 행사 기간 여름철 원기보충을 위한 식품과 휴가를 준비하는 뷰티 상품, 열대야에 대비한 여름용 침구 등 다양한 시즌 상품을 판매한다.

하림 삼계탕과 참바다 민물장어, 손질문어와 주원산 훈제 오리등 무더위로 지친 가족의 식탁을 책임질 다양한 건강식을 방송할 예정이다. 마시는 악마 다이어트, 네오젠 모공 무스팩, 리체나 염색체 등 자기관리를 위한 뷰티 관련 상품도 준비했다. 풍기인견 침구, 이니띠움 침구 등 시원한 여름 침구 상품도 판매할 예정이다.

한상욱 NS홈쇼핑 마케팅본부 본부장은 “본격적인 장마와 무더위에 맞춰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을 위한 상품을 다채롭게 준비했다"며 "여름에도 쇼핑만큼은 시원하게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지연 기자 npce@dailycnc.com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