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퍼 화산송이 클레이 무스 마스크’ 관련 이벤트

▲ 이니스프리가 ‘화산송이 무스특공대 시즌2' 영상 개봉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처=이니스프리 제공)

[소비자경제=이지연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지난해 Full 3D 애니메이션 영상으로 화제가 됐던 ‘화산송이 무스특공대 시즌2' 영상 개봉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니스프리는 환경 변화로 더 심각해진 모공 문제와 이를 해결하는 이니스프리 ‘수퍼 화산송이 클레이 무스 마스크’ 제품의 특장점을 기발하고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전달했다고 1일 밝혔다.

이니스프리는 7월 1일부터 화산송이 클레이 무스 마스크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쿨링 효과로 모공을 쫀쫀하게 해주는 수퍼 모공 타이트닝 마스크를 증정할 계획이며, 화산송이 무스특공대 인증샷과 해시태그를 인스타그램에 게재만 하면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특별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 여름시즌 30만개 한정으로 전국 CU 편의점에서 화산송이 무스특공대 캐릭터 초코볼을 만나볼 수 있으며, 과자 속에 들어있는 화산송이 무스특공대의 추첨번호를 이니스프리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100% 뷰티포인트 1000점을 증정한다.

화산송이 무스 라인의 대표 제품인 수퍼 화산송이 클레이 무스 마스크는 피지, 노폐물을 강력하게 흡착하는 수퍼 화산송이가 함유돼 과다 피지부터 모공 속 미세먼지까지 개운하고 깨끗하게 제거해주는 제품이다. 각질 제거에 효과적인 AHA, BHA, 호두껍질, 셀룰로오즈가 함유돼 화이트헤드, 블랙헤드 및 묵은 각질까지 깔끔하게 제거해준다.

올 여름 이니스프리의 수퍼 화산송이 클레이 무스 마스크와 화산송이 무스 라인은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화산송이 무스특공대 시즌2 영상은 이니스프리 매장과 CGV 영화관, 유튜브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지연 기자 npce@dailycnc.com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