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유의 영양분 그대로 담고 가벼운 제형으로 산뜻하게 사용 가능

▲ 클레어스코리아가 게리쏭9컴플렉스 신제품 '게리쏭 딜라이트 크림'을 출시했다. (출처=클레어스코리아 제공)

[소비자경제=이지연 기자] 클레어스코리아의 마유 스킨케어 브랜드 게리쏭9컴플렉스가 여름을 맞아 보송보송한 피부를 만들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해 피부에 가볍게 스며드는 ‘게리쏭 딜라이트 크림’을 선보인다.

게리쏭9컴플렉스는 마유(馬油)의 영양분은 그대로 담으면서도 가벼운 제형으로 만들어져 더운 여름에도 번들거리지 않는 게리쏭 딜라이트 크림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게리쏭 딜라이트 크림은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발효마유를 함유해 뛰어난 보습력과 피부 탄력 유지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기존 마유크림보다 더 가벼워진 제형으로 업그레이드 돼 가볍고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저온 발효 추출 공법을 사용한 발효마유와 미네랄이 풍부하게 담겨있는 제주 청정 산소수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균형 있게 유지해주는 제품이다.

블루베리, 귤껍질, 치자, 녹차, 유채꽃 등 12가지 제주산 원료와 기능성 원료인 나이아신아마이드, 아데노신 등의 유효 성분을 피부에 공급해 피부 깊숙이 전달하고, 피부 표면에 탄탄한 수분막을 형성하는 3 스텝 뱅킹 시스템(3 STEP BANKING SYSTEM)을 적용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무자극성 인증 제품으로 모든 피부타입에 사용 가능하며 클레어스코리아 공식몰, 나인컴플렉스 홈페이지 및 명동 직영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클레어스코리아 관계자는 “게리쏭9 컴플렉스 마유크림은 여름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며 "게리쏭 딜라이트 크림으로 더운 여름날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지연 기자 npce@dailycnc.com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