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가지 허브와 11가지 야생화 심어

▲ 이랜드 켄싱턴 플로라 호텔이 7월 초 허브 가든을 연다. (출처=이랜드 제고)

[소비자경제=이지연 기자] 이랜드가 운영하는 강원도 평창의 켄싱턴 플로라 호텔이 5000㎡(1500평) 규모의 허브 가든을 오픈한다.

켄싱턴 플로라 호텔은 오는 7월 1일 호텔의 10번째 정원인 허브 가든을 오픈하고자수정원처럼 구역별로 라벤더, 베르가못, 캐모마일, 로즈마리 등 32가지 허브와 황금조팝, 금계국, 황금달맞이 등 11가지 야생화를 심었다고 30일 밝혔다.

현재 켄싱턴 플로라 호텔의 6만 7000㎡(2만평) 규모의 야외 정원에는 상트르 주 지역의 것을 그대로 재현한 빌랑드리 자수정원을 비롯해 채소 가든, 플라워 가든, 은행나무 산책로 등 9가지 콘셉트의 정원이 조성돼 있다.

이번에 오픈하는 허브 가든을 기념해 호텔 레스토랑 플로리에서는 아보카도와 페타치즈를 곁들인 허브 칙피 그릭 샐러드와 바질 포카치아를 곁들인 매시 포테이토, 딜 크림소스를 곁들인 연어구이 등을 선보이며, 이를 통해 다양한 허브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한편 켄싱턴 플로라 호텔 야외 정원에는 글램핑존은 물론 모래 놀이터와 해먹존, 세그웨이, 어린이 전동카, 자전거, 연날리기, 보물찾기 등 다양한 놀거리가 마련돼 있으며 해가 지면 야외 정원이 LED 조명으로 변해 또 다른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지연 기자 npce@dailycnc.com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