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싱가포르항공 해시태그 이벤트 시즌2 배너

[소비자경제=정명섭 기자] 싱가포르항공은 오는 3월 31일까지 싱가포르관광청과 공동으로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 시즌2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는 지난 1월 진행된 ‘#나의싱가포르추억’ 해시태그 이벤트 시즌 1에 이어 실시되는 것으로 싱가포르 여행객을 대상으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싱가포르의 숨은 명소를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참여 방법은 인스타그램에 나만이 알고 있는 싱가포르의 숨은 명소, 이벤트 등 싱가포르 여행 팁과 관련된 사진을 ‘#나의싱가포르추억’ 해시태그와 함께 ‘공개’ 상태로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 종료 후에는 추첨을 통해 브리츠 블루투스 스피커 (5명), 휴대용 보조 배터리 (10명), 스타벅스 음료 기프티콘 (200명) 등 다채로운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당첨자는 오는 4월 8일 마이크로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한 개별 연락으로 공지된다.

한편 싱가포르항공은 지난 1월 싱가포르관광청과 공동으로 마이크로사이트를 개설하고 싱가포르 여행에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테마 별 싱가포르 여행 코스 추천, 음식점 정보, 대중교통 안내, 숙박 시설 소개 등이 마련돼 있으며, 이번 해시태그 이벤트 응모작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싱가포르항공의 운항 스케줄과 대표적인 기내 서비스에 대한 정보도 제공된다. 싱가포르항공은 현재 인천발 싱가포르행 직항 노선을 매일 4회 운항 하고 있다.

 

정명섭 기자 npce@dailycnc.com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