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경제=백연식 기자] 넥슨은 모바일 신작SRPG(Strategy/Simulation Role Playing Game) ‘슈퍼판타지워’의 전 세계 동시 출시를 앞두고 13일부터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슈퍼판타지워’는 오는 11월 5일 안드로이드OS 및 iOS버전으로 전 세계 동시 출시될 예정이며, 모든 국가에 동일한 버전을 제공하는 ‘글로벌 원빌드’로 해외 시장을 공략하게 된다.

넥슨은 이번 사전 예약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여주인공 ‘크리스’의 스페셜 코스튬과 모든 캐릭터에 장착할 수 있는 최상급 레전드 무기, 게임 아이템 구입에 사용할 수 있는 ‘수정(게임 머니)’ 등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슈퍼판타지워’의 프로모션 및 게임플레이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게임플레이 영상에서는 ‘협동’, ‘지형’, ‘방향’ 등 ‘슈퍼판타지워’의 전략적 플레이가 주는 재미를 미리 살펴볼 수 있다.

‘슈퍼판타지워’는 SRPG가 지닌 특성을 모바일로 최적화시킨 게임으로, 12개 지역과 180여 개의 던전을 상성과 지형 등 여러 전략 요소를 활용할 수 있다.

‘슈퍼판타지워’의 사전 예약 이벤트와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새롭게 오픈한 웹사이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백연식 기자 npce@dailycnc.com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