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경제=고유진 기자] 에뛰드하우스가 올해 수능을 치른 수험생을 위한 ‘헬로우 캠퍼스 멤버십’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에뛰드에 따르면 ‘헬로우 캠퍼스 멤버십’에 가입한 고 3 수험생(1995년, 1996년생)에게는 싱그러운 새내기 단장을 도울 에뛰드하우스 제품과 선물이 담긴 뷰티박스와 에뛰드하우스 상품교환권, 쿠폰북 등을 제공한다.

또한 ‘헬로우 캠퍼스 멤버십’은 이달 13일부터 30일까지 올해 수능을 치른 고3 수험생 1995년생 및 1996년생이라면 누구나 에뛰드하우스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가입 가능하다.

가입비는 3만원으로 가입 즉시 ‘에뛰드하우스 5만원 상품교환권(가입일로부터 3개월 내 사용)’과 ‘참 팔찌 세트’ 및 에뛰드하우스의 베스트셀링 제품인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 키트로 구성된 ‘헬로우 캠퍼스 뷰티박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무료 제품 증정, 할인 쿠폰 및 Buy 1 Get 1 Free 쿠폰 등 2015년 1월 1일부터 1년 동안 사용 가능한 20만원 상당의 에뛰드하우스 쿠폰북이 제공된다.

가입 시 제공되는 상품교환권 및 쿠폰은 온, 오프라인 모두 사용 가능하며 에뛰드하우스 모바일 앱 ‘나의 쿠폰 내역’에서 실시간으로 쿠폰 사용 내역을 조회할 수 있도록 해 편의성을 더했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그동안 수능시험을 준비하느라 고생한 수험생들을 격려하고 예비 새내기로서의 핑크빛 미래를 응원하기 위해 ’헬로우 캠퍼스 멤버십’을 준비했다”며 “에뛰드하우스가 특별히 구성한 ‘헬로우 캠퍼스 뷰티박스’ 뿐만 아니라, 2015년 일년 내내 사용할 수 있는 쿠폰북 등 실속 있는 혜택과 함께 내년 캠퍼스 새내기가 될 수험생들이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맘껏 즐기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고유진 기자 npce@dailycnc.com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