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 측, “순살 치킨 제조과정 중 혼입된 것” 해명

얼마전 국내 유명 치킨 프랜차이즈 업체인 ‘굽네치킨’에서 치킨을 주문한 박모씨는 황당한 일을 겪었다.


배달 온 치킨 내용물 안에 살이 다 발라진 상태인 다리뼈 조각이 발견된 것. 너무 놀란 박씨는 치킨을 주문한 굽네치킨 미아점 점주와 통화를 했지만 더욱 황당한 대답만이 돌아올 뿐이었다.


박씨는 “어떻게 뼈만 앙상하게 남은 부분이 섞여서 배달이 올 수 있느냐”고 미아점 측에 문의하자 점주는 “본사에서 받은 포장을 그대로 오븐에 넣었을 뿐”이라고 답변했다.


박씨는 “심지어 미아점주는 조리과정에서 그 앙상한 뼈 조각을 보긴했었다고 말했다”며 “조리과정에서 봤는데도 불구하고 다른 치킨과 함께 조리해 배달했다니 어처구니가 없다”며 분통을 터뜨렸다.


한편 미아점 측 관계자는 “어떤 영업점이든 본사에서 준 포장제품을 그대로 조리해 배달한다”며 “설령 뼈 조각이 나왔다 하더라도 그 부분은 본사에 문의할 일이지 나는 제품이 온 그대로 조리했을 뿐”이라며 발을 뺐다.


이와 관련해 굽네치킨 본사 관계자는 “먹다 남은 뼈는 절대 아니다. 그건 있을 수 없는 일”이라고 관련 사실을 강하게 부인했다.


하지만 그는 “순살치킨을 제조하는 과정 중, 제거된 뼈가 아무래도 혼입이 된 거 같다"며 “피해를 입으신 소비자 분께는 정중히 사과를 드리고 양해를 구했다”고 밝혔다.


김정훈 기자 npce@dailycnc.com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