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여 종 풀세트 신상품 출시

K2는 이번 시즌 백패킹 전용 텐트 및 장비들을 비롯해 50여 가지에 이르는 백패킹 풀세트 신상품을 선보이며, 백패킹 문화를 선도할 예정이다.

전용 배낭 '그라비티'는 소형텐트, 코펠, 의류, 식량 등 많은 짐을 다 넣고도 하중을 덜 느낄 수 있도록 무게를 몸 곳곳으로 분산시킬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탑재했으며, 경량 섬유 소재인 폴리프로필렌을 사용하여 무게를 최소화 했다. 또한 다양한 사이즈의 수납공간(포켓)을 적용해 필요한 물품을 편리하게 수납할 수 있도록 하여 백패킹을 하는데 최적화 하였다. 70L는 브라운 컬러로, 50L는 레드와 블루 컬러로 출시된다.

또, 백패킹 전용 텐트인 '트랙베이스 텐트'는 비 바람의 저항에 강하고, 안정성이 매우 뛰어난 텐트이다. 특수 설계된 구조로서 방사형 후라이에 유선형 폴 설치 형태로 되어 강한 바람의 저항을 최대로 견딜 수 있다. 설치도 단 두 개의 폴만을 사용하기 때문에 매우 쉽고 편리하며, 접었을 때 40L배낭 안에 쏙 들어가는 정도로 크기가 콤팩트할 뿐만 아니라 중량 2Kg미만으로 매우 가볍다.

이 외에 다양한 캠핑 용품도 출시한다.

'팩커블' 시리즈는 간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도록 작게 만들어진 것이 특징이며, '팩커블 해먹'은 기존 해먹보다 작은 사이즈로 패킹이 가능하며, 휴대하기 용이하다. '3단 팩커블 테이블'과 '팩커블 버너'는 작은 휴대용 사이와 가벼운 무게가 장점이다.

김수정 기자 npce@dailycnc.com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