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외선 차단·수준유지·쿨링 한번에 가능

소망화장품의 꽃을든남자에서 가벼운 발림성에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쿨링, 수분 유지가 한번에 가능한 '썬톡'라인을 출시했다.

'꽃을든남자 썬톡' 라인은 전 품목 SPF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과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 보호하며 수분까지 공급하는 썬 케어 라인이다.

레몬 버베나 잎에서 추출한 성분이 피부 표면에 보호막을 형성하여 자외선을 반사시키는데 도움을 주어 피부를 보호해주며, 알로에, 오이, 매실, 감자의 자연성분의 'ICE SORBET SHILD™(아이스 쏘르베 쉴드)' 복합성분이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수분을 유지해준다.

데일리용의 '라이트 썬로션'과 '수분 썬크림', 아웃도어용의 '퍼펙트 썬크림'과 '쿨링 업 썬스프레이' 등 4종으로 출시됐다.

'꽃을든남자 썬톡 라이트 썬로션'은 무겁고 답답한 오일을 가장 많이 배제하여 산뜻하게 발리는 썬 로션이다. '꽃을든남자 썬톡 수분 썬크림'은 촉촉한 워터베이스로, 마찰계수가 적은 에몰리언트를 사용해 피부에 부드러운 롤링감을 선사한다.

'꽃을든남자 썬톡 퍼펙트 썬크림'은 강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식약처에서 인증한 미백기능성 고시 원료 '알부틴이 함유된 미백 기능성 썬 크림으로, 피부톤을 밝혀주고 기미와 주근깨 완화에 도움을 준다. '꽃을든남자 썬톡 쿨링 썬스프레이'는 빠르고 고르게 분사되며 뭉치는 현상 없이 산뜻하게 뿌려지는 것이 특징이며, 땀흘린 뒤나 메이크업 위에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김수정 기자 npce@dailycnc.com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