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포인트 고객 대상 프로모션 진행

[소비자경제=김수정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가을 음료 2종과 케익 2종을 출시하고, 해피포인트 카드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신제품 음료 2종은 자색고구마 라떼와 초코차이 라떼로 자색고구마 라떼는 국내산 100% 자색고구마의 효능과 천연색을 그대로 담았다. 초코차이 라떼는 오리지널 차이에 달콤한 초콜릿의 향미가 더해진 티 라떼다.

음료 2종 외에 디저트 케익 2종도 새롭게 출시했다. 데블스 초코케익은 진한 초코와 크림치즈가 어우러져 라떼와 찰떡궁합인 케익이다. 치즈 티라미수 케익은 마스카포네 치즈와 구움 치즈에 커피 향을 가미한 케익이다. 기존의 티라미수가 무스타입으로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면, 이 케익은 구움 치즈를 가미해 티라미수와 치즈케익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디저트다.

한편 해피포인트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10월 13일까지 1만2000원 이상 구매하는 해피포인트카드 고객에게 아메리카노 무료 영수증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신제품 4종 구입시 해피포인트를 더블 적립하는 이벤트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와 함께 해피포인트 페이스북에서 ‘좋아요’ 클릭 시 선착순 1만 명에게 신제품 라떼 2종 1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해피가족 연애세포 살리기 프로젝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 밖에도 연애 센스 테스트 참여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신제품 4종 무료 교환 해피콘을 증정한다. 23일부터 30일까지 8일간 진행하며, 해피포인트 페이스북 팬페이지에 접속하여 참여할 수 있다.

소비자제보 및 기사제보 npce@dailycnc.com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