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포인트·OK캐쉬백, 주중 2배-주말 최대 10배 적립

[소비자경제=김용호 기자] 롯데카드가 신상품 ‘롯데 포인트플러스 포텐 카드’를 출시한다.

롯데카드는 OK캐쉬백 운영사인 SK마케팅앤컴퍼니와 제휴를 맺고 오는 16일 롯데멤버스와 OK캐쉬백 제휴가맹점 이용 시 높은 포인트를 제공하는 롯데 포인트플러스 포텐 카드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롯데 포인트플러스 포텐 카드는 롯데멤버스와 OK캐쉬백의 주요 가맹점 이용 시 롯데포인트 또는 OK캐쉬백을 주중 기본적립률의 2배, 주말이나 공휴일엔 4배에서 최대 10배까지 특별적립 할 수 있다.

SK텔레콤 이용 시 기본적립률의 10배인 5%를, SK주유소 이용 시에도 50포인트/L를 적립해주며 주말·공휴일에 이마트·홈플러스·신세계백화점 이용시에도 10배인 1%를 포인트로 쌓아준다.

롯데포인트 제휴점인 롯데백화점·롯데시네마·T.G.I.F·롯데리아·엔제리너스커피 등을 주말·공휴일에 이용 시 기본적립률의 최대 4배인 1~4%를 적립해준다. 전월 카드 이용금액이 30만원 미만 시엔 주중 2배 적립만 가능하다.

롯데닷컴, 롯데월드, 롯데호텔, 롯데면세점, 세븐일레븐, 크리스피크림도넛, 롯데스카이힐, 롯데홈쇼핑, 스피드메이트, 버거킹, KFC, 베니건스, 미스터피자, CGV, 파리바게트, 뚜레쥬르 등의 제휴가맹점에서는 롯데포인트 또는 OK캐쉬백 포인트를 기본적립률의 2배인 1%~6%까지 상시 적립이 가능하다.

롯데백화점 5% 할인 e쿠폰, TGI프라이데이 10% 할인, 롯데리아·나뚜루·엔제리너스 커피 1000원당 50원 할인, 롯데월드·통도환타지아·경주월드·대전오월드 자유이용권 50% 할인, 롯데시네마 1500원 할인 등의 롯데카드의 기본서비스는 그대로 제공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롯데멤버스와 OK캐쉬백은 업종별 최고의 가맹점 6만여개를 확보한 명실상부 국내 최강의 멤버십"이라며 "롯데 포인트플러스 포텐 카드 하나로 양대 멤버십 포인트를 최대 10배까지 쌓고 쓸 수 있어 진정한 의미의 '원카드(One Card)'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카드는 롯데 포인트플러스 포텐 카드 런칭을 기념해 특별적립서비스를 제공하는 ‘롯데포인트·OK캐쉬백 1+1 행사’를 실시한다. 10월, 11월 두 달간 이 카드로 쌓은 롯데포인트 만큼 OK캐쉬백 포인트를, OK캐쉬백 포인트만큼 롯데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이벤트다(합산 최대 1만 포인트, 일부 제외).


기사제보 npce@dailycnc.com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