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간 매출액 3300억 원 ‘국민 위 건강 브랜드’
다양한 소비자 참여 이벤트와 신규 광고 캠페인 펼쳐

hy는 27일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이하 윌)’ 출시 24주년을 기념해 ‘고객이 말하는 윌’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hy]
hy는 27일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이하 윌)’ 출시 24주년을 기념해 ‘고객이 말하는 윌’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hy]

[소비자경제=최주연 기자] hy는 지난 27일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이하 윌)’ 출시 24주년을 기념해 ‘고객이 말하는 윌’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윌은 hy가 지난 2000년 선보인 기능성 발효유다. 올해 누적 판매 50억 병 돌파, 연간 매출액 3300억 원, 전년 기준 누적 매출액 6조 원을 넘어서며 ‘국민 위(胃) 건강 브랜드’로 성장했다.

hy는 이러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참여형 이벤트와 함께 신규 광고를 선보인다.

해당 이벤트는 △윌 응원 댓글 남기기 △광고영상 퀴즈 △손편지 보내기 △정기구독 신청 총 4가지다. 응원 댓글 이벤트는 주간 최다 댓글 작성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손편지 및 영상 퀴즈 참여자 전원에게는 프레딧 적립금 2000원을 지급한다. 추가적으로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와 코닥 미니샷3, 포인트 5만 원도 제공된다.

이밖에도 신규 캠페인을 통한 윌 정기구독 고객 중 총 5명에게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숙박권을 지급한다.

신규 광고에는 윌과 10년 이상 함께해온 6명의 소비자가 직접 출연해, 제품 사용 경험과 생생한 후기를 바탕으로 윌의 브랜드 가치와 신뢰를 재조명했다.

김일곤 hy 유제품CM 팀장은 “지난 24년 동안 소비자와 함께 성장해 온 윌은 위 건강을 위한 최고의 파트너로서 함께해 왔다”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고 윌의 가치를 함께 높여 나가고 싶다”라고 말했다.

고객 이벤트와 신규 광고는 온라인몰 프레딧내 ‘윌 전용 페이지’에서 오는 6월 30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