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주 이미지, 혁신적인 K-1등 혈당 유산균 당큐락의 이미지와 잘 어울려
국내 최초 국내 유일, 식후 혈당 상승 억제·배변 활동 원활·장 건강 동시 케어

유한양행은 혈당 유산균 ‘당큐락’의 광고모델로 배우 김남주를 선정했다. [사진=유한양행]
유한양행은 혈당 유산균 ‘당큐락’의 광고모델로 배우 김남주를 선정했다. [사진=유한양행]

[소비자경제=김연주 기자] 유한양행은 혈당 유산균 ‘당큐락’의 광고모델로 배우 김남주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유한양행은 이같은 사실을 알리고, 김남주는 대한민국 대표 배우로 건강하고 세련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유한양행은 김남주의 이미지가 혁신적인 대한민국 1등 혈당 유산균 당큐락의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광고모델로 선정하게 됐다.

유한양행은 배우 김남주와 함께한 TV 광고를 중심으로 당큐락의 효능·효과를 강조하고 소비자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광고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당큐락의 주원료인 락티플란티바실러스 플란타룸 HAC01 프로바이오틱스는 국내 최초 국내 유일한 혈당 유산균으로 언제 어디서나 하루에 1캡슐 섭취만으로 장내 미생물총 조절을 통해 식후 혈당 상승 억제와 배변 활동 원활, 장 건강을 동시에 케어 할 수 있다.

최근 혈당 관련 건강식품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당뇨병은 국민 질병이라 할 수 있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겪고 있는 질환으로 혈당 관리가 매우 중요하다. 이에 따라 혈당 관리에 도움이 되는 건강식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유한양행의 혈당 유산균 ‘당큐락’에 대해 “이러한 시장 동향에 맞춰 출시된 제품으로 혈당 관리에 관심이 있는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라고 했다.

유한양행은 당큐락의 매출 성장을 바탕으로 건강기능식품 사업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배우 김남주의 건강하고 세련된 이미지가 당큐락이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라며 “이번 광고를 통해 당큐락이 혈당 케어에 관심이 있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