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켓럭셔리’에 ‘비오템’과 ‘어반디케이’ 신규 입점
다양한 카테고리서 할인 행사 진행…최대 90%까지

 

쿠팡이 12월을 맞아 럭셔리 뷰티 라인업을 강화하고 다양한 제품의 할인에 나섭니다. 

쿠팡은 최근 명품 뷰티 전용관 ‘로켓럭셔리’에 로레알의 프리미엄 브랜드 ‘비오템’과 ‘어반디케이’가 신규 입점한다고 밝혔습니다. 비오템은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로 보습 관리용 제품이, 메이크업 브랜드 어반디케이는 아이섀도 등의 제품군이 잘 알려져 있습니다. 

비오템은 3만 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 쿠폰(최대 7000원 할인)을, 어반디케이는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5% 할인 쿠폰(최대 2만 원 할인)을 지급합니다. 또 구매금액의 최대 10%가 쿠팡 캐시(일 최대 15만 원)로 적립되며, 양 브랜드 제품을 동시 구매하면 총 4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제공합니다.

여기에 더해 쿠팡은 12월 들어 각종 브랜드의 제품 할인에 들어갔습니다. 먼저 독일에 본사를 둔 게이밍 기어 브랜드 ‘로캣(ROCCAT)’이 오는 17일까지 ‘콘 프로 에어 무선 마우스(Kone Pro Air Wireless)’ 등 주요 인기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며, 같은 기간동안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삼성·LG 등 인기 가전 브랜드 1만여 개 상품을 최대 67% 할인 판매하는 ‘12월 파워풀위크’가 진행됩니다. 

오는 30일까지는 ‘스포츠 초특가 대첩’을 통해 다양한 카테고리의 1200여 개 상품을 최대 90%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24일까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가족과 연인을 위한 선물용 상품 약 2만 개를 최대 50% 할인합니다.

이 밖에도 쿠팡은 오는 14일까지 인기 반려동물용품 할인 행사인 ‘펫페어’를 통해 딩동펫, 하림펫푸드,  쉬즈곤 등 86개 인기 펫 브랜드 제품을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합니다.

소비자경제신문 권찬욱입니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