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 강화 위해 회사·브랜드 홈페이지 반응형 웹으로 리뉴얼
유튜브·SNS 채널 대폭 강화…기업 정체성 관련 정보 추가

리뉴얼된 라인건설과 동양건설산의 홈페이지 [사진=라인건설]
리뉴얼된 라인건설과 동양건설산의 홈페이지 [사진=라인건설]

[소비자경제=김성지 기자] 라인건설과 동양건설산업이 대규모 분양을 앞두고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했다. 라인건설과 동양건설산업은 최근 회사와 브랜드 홈페이지를 리뉴얼했다고 전했다.

이번에 리뉴얼 한 회사 홈페이지와 라인건설의 더원, 동양건설산업의 파라곤 홈페이지는 최근 웹 트렌드를 반영해 PC·모바일·태블릿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도 동일한 수준으로 이용할 수 있는 반응형 웹으로 구축했다.

또한 직관적이고 편리한 UI(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홈페이지 방문 고객이 각종 메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동적인 화면 구성과 각종 이미지 활용을 통해 직관성을 높였고, 몇 번의 클릭으로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으며, 고객센터 메뉴에 A/S 안내와 마이페이지를 신설했다.  

기업 홈페이지에는 ▲경영시스템 운영모델 ▲윤리경영 위원회 ▲윤리헌장 ▲사회공헌 등을 소개하는 지속가능경영 메뉴를 새롭게 도입해 기업의 정체성과 비즈니스 파트너로서의 가치도 부각했다.

홍보센터 메뉴에는 다양한 뉴스와 기업소식은 물론 유튜브·블로그·포스트 등 여러 소셜 미디어를 추가했으며, 취업 준비생을 위한 채용안내와 채용공고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라인건설과 동양건설산업 관계자는 “하반기에만 5천여 가구 분양을 앞두고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한다는 취지에서 홈페이지를 전면 리뉴얼 했다”며 “특히, 각종 소셜 미디어 채널을 적극 활용함으로써 고객이 친근하고 쉽게 접할 수 있는 기업 이미지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