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인기 제품 아이콘·노블 시리즈 렌탈료 할인
비렉스 안마의자 및 매트리스 최대 6개월 렌탈료 면제 혜택

[사진자료] 코웨이 비렉스 페블체어
코웨이가  ‘추석맞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은 코웨이 비렉스 페블체어 [사진=코웨이] 

[소비자경제=최지우 기자] 코웨이가 안마의자 최대 100만 원 할인 혜택을 포함한 ‘추석맞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비렉스 안마의자와 매트리스, 아이콘 정수기, 노블 시리즈 등 명절 선물로 적합한 코웨이 인기 제품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담았다.

먼저 온 가족 힐링 아이템인 안마의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제품 비렉스 페블체어 등 안마의자 전 제품을 대상으로 일시불 구매 고객에게 최대 100만 원 할인, 신규 렌탈 시 최대 6개월 렌탈료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부모님 효도 선물로 제격인 스마트 매트리스를 포함해 비렉스 매트리스 신규 렌탈 고객에게 3개월의 렌탈료를 면제해 준다.

아이콘 정수기와 노블 시리즈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아이콘 정수기2, 아이콘 얼음 정수기, 노블 정수기 가로 등 정수기 신규 렌탈 고객에게 최대 6개월의 렌탈료 면제와 함께 약정 기간 동안 매월 최대 5천 원의 렌탈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주방 편리미엄 제품인 코웨이 노블 인덕션은 렌탈 시 9개월의 렌탈료를 면제해 주며 일시불 구매 시엔 와이드형 기준 50만 원, 일반형 기준 25만 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 외에도 노블 공기청정기, 룰루 비데 등 전 품목을 대상으로 렌탈료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 및 제품 구매는 코웨이 홈페이지와 코웨이닷컴 앱 또는 실시간 코디매칭 서비스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