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아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가 특별한 추석 선물세트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한돈자조금은 11일 서울시 정동1928아트센터에서 ‘한가위에도 다시 우리 함께, 다함께 한돈! 추석 선물세트 캠페인’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행사에서는 손세희 한돈자조금 위원장과 한돈&아이런 서포터즈 어린이 모델 등이 참여해 푸짐한 한돈 선물세트 상품들과 함께 환한 미소를 선보였습니다. 

한돈 추석 선물세트는 오는 9월 8일까지 온라인 쇼핑몰인 한돈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신선육과 가공육으로 나뉘어 다채롭게 구성되었습니다. 만약 소비자가 선물세트 쿠폰과 브랜드사 할인 쿠폰을 제공받았다면, 최대 1만 5000원까지 할인이 가능합니다.

또 100만원 이상 대량 구매 시에는 최대 10%를, 50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최대 17%까지 할인이 추가 적용됩니다. 이밖에도 캠페인 기간 중 선물세트 구매자를 대상으로 추첨과 쿠폰 증정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한가위는 ‘더도 말고 덜도 말고 한가위만 같아라’라는 말이 있듯이 우리 한돈산업은 국민과 소비자와 함께하는 장으로 만들기 위해서 이 자리가 마련되었습니다. 앞으로 한돈산업 많이 사랑해 주시고요. 국민의 대표 먹거리로서 열심히 단백질 공급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손세희 한돈자조금 위원장)

소비자경제신문 권찬욱입니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