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25리터 전자식 전자레인지’ 출시
넓어진 공간·회전 유리·고출력…많은 양도 간단히 조리
20가지 자동요리 프로그램 및 3가지 생활 편의기능 탑재

SK매직은 대용량의 요리도 간단히 조리할 수 있는 ‘25L 전자식 전자레인지(MWO-FM3A1)’를 출시했다. [사진=SK매직]
SK매직은 대용량의 요리도 간단히 조리할 수 있는 ‘25L 전자식 전자레인지(MWO-FM3A1)’를 출시했다. [사진=SK매직]

코로나19 이후 홈쿡이 대중화된 가운데 대용량 요리를 손쉽게 조리할 수 있는 편리미엄 가전이 출시되어 눈길을 끈다.

SK매직은 가정에서 대용량의 요리도 손쉽게 조리할 수 있는 ‘25L 전자식 전자레인지(모델명: MWO-FM3A1)’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25L의 넉넉한 조리 공간·288mm로 넓어진 회전 유리·720W의 고출력으로 인해 많은 양의 음식도 빠르고 균일하게 조리 가능하다. 각 메뉴별 출력과 조리시간이 설정된 총 20가지 자동요리 프로그램을 탑재해 데우기부터 간편식·냉동식품·각종 홈디저트까지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10초·3분 단위로 설정된 다이렉트 버튼과 30초 단위의 간편 설정 버튼으로 보다 세밀한 조리가 가능하다. 냉동 육류·생선 등 식재료의 무게(100~900g)에 따라 해동 시간이 자동 설정되는 쾌속해동 기능과 젖병소독·스팀타월·탈취와 같은 생활편의기능도 갖췄다.

외관은 깔끔한 화이트 컬러와 감각적인 전면 All Shine Glass, 화이트 LED를 적용한 디자인으로 세련되고 컴팩트하다. 대기전력 또한 1W 미만의 친환경 ECO 제품으로 전기 요금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소비자경제신문 김세라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