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급 모델 대비 최대 공간 탑재
원룸이나 소형 평형 설치 가능
99.999% 살균 세척 가능

SK매직은  컴팩트한 디자인의 최대 용량을 자랑하는 초슬림 카운터탑 ‘식기세척기 6인용(모델명: DWA-2910, 화이트)’을 출시했다. [사진=SK매직]
SK매직은  컴팩트한 디자인의 최대 용량을 자랑하는 초슬림 카운터탑 ‘식기세척기 6인용(모델명: DWA-2910, 화이트)’을 출시했다. [사진=SK매직]

편리미엄 가전의 수요가 높아지면서 식기세척기 보급률이 확대되고 있다. 설거지가 많지 않은 1인가구나 신혼부부·실버가구를 위한 제품부터 곰솥·대형 냄비·프라이팬도 여유롭게 적재할 수 있는 6인 기준 식기세척기도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6인용의 경우 동급 모델 대비 최대 공간 탑재한 모델이 주목받고 있다.

SK매직은 초슬림 카운터탑 ‘식기세척기 6인용(모델명: DWA-2910, 화이트)’을 선보이고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출시 제품은 일반 제품 대비 30% 이상 줄인 초슬림 사이즈로 주방 싱크 상판 위에 올려놓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주방이 넓지 않은 원룸이나 소형 평형에서도 설치가 가능해 주방 공간을 보다 여유롭게 활용할 수 있ㅇ며 설거지가 많지 않은 1인 가구나 신혼부부, 실버가구에도 안성맞춤이다.

초슬림 카운터탑 식기세척기 6인용은 줄어든 크기에 비해 내부 용량은 동급 모델 대비 최대 적재량을 제공한다. 상/하단 2단 트레이 분리 구조로 설계되어 있으며 최대 6인 기준 식기를 한 번에 세척할 수 있고 곰솥과 대형 냄비(24호), 프라이팬(28호 기준) 등도 여유롭게 적재할 수 있다.

무엇보다 세척력이 강력하다. 상/하단과 후면, 3개의 면에서 나온 총 27개의 고온의 세척수가 그릇 내부 깊숙한 곳까지 강력하게 분사해 식중독균과 각종 바이러스를 99.999% 살균·세척한다. 세척이 끝나면 식기에 남아있는 뜨거운 열기로 물기를 빠르게 증발시키고, 자동 문열림 기능으로 내부에 남아있는 잔여 습증기와 음식물 냄새를 빠르게 배출해 자연건조를 진행한다.

설치 부담도 최소화했다. 급수선의 타공 크기는 정수기 급수선과 동일한 크기(10mm)로 설치 부담이 적고, 이사나 제품 이동 설치 시에도 타공으로 인한 주방 손상을 최소화한다.

SK매직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4월 18일부터 오는 22일까지 5일 간 온라인 쇼핑몰 11번가를 통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할인 쿠폰 적용 시 최대 할인된 금액에 구매 가능하며 식기세척기 전용세제(프로쉬)도 사은품으로 추가 제공한다. 제품 및 출시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11번가와 공식 온라인 몰 ‘SK매직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비자경제신문 김세라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