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망대 입장권 2매 +타임캡슐 1개…약 30% 세일
28일까지 CJ ONE 앱에서 판매
‘타임캡슐’에 담긴 메시지 최대 2년까지 보관 가능

 

설 명절을 맞아 CJ푸드빌이 운영하는 N서울타워가 8일 CJ ONE 앱에서 ‘신년 소원 패키지’를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N서울타워는 연인들의 낭만적 핫플레이스로 인기를 얻고 있으며 각종 드라마나 영화 등의 매체에 자주 노출되어 왔다. 최근 인기리 종영한 tvN 드라마 ‘여신강림’에도 N서울타워에서의 로맨틱한 장면이 방영됐다. 신년 소원 패키지는 N서울타워 전망대 입장권 2매와 기념품 타임캡슐 1개로 구성됐다. 28일까지 CJ ONE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인 쿠폰을 다운받고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N서울타워가 CJ ONE 앱에서 ‘신년 소원 패키지’를 2월 28일까지 할인 판매한다. 사진=CJ푸드빌
N서울타워가 CJ ONE 앱에서 ‘신년 소원 패키지’를 2월 28일까지 할인 판매한다. 사진=CJ푸드빌

CJ푸드빌 관계자는 “설 연휴·입학 등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2월에 맞춰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N서울타워에서 서울 전경을 보며 타임캡슐과 함께 새해 다짐을 되새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타임캡슐’은 새로 출시한 기념품으로 N서울타워가 그려진 동그란 알약 캡슐 모양에 편지지 2장이 들어있다. 올해 꼭 이루고자 하는 새해 소망·나에게 혹은 상대에게 남기고 싶은 메시지를 적어 밀봉하면 된다. N서울타워 1층에 설치된 ‘자이언트 스노우볼’에 타임캡슐을 넣으면 전망대에 위치한 캡슐 보관장소에서 최대 2년까지 보관해준다. 직접 재방문해 수령하거나 택배로 배송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CJ ONE 앱 내 ‘문화타운’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소비자경제신문 김세라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