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여행 패키지상품 등 최대 15% 할인혜택

[소비자경제=박성민 기자] BC카드는 연말여행계획을 준비하고 있는 BC카드 회원들에게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BC카드가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여행상품은 KTX 레일텔 (기차표와 호텔숙소로 구성된 상품) 및 일반철도 여행상품, 중국 패키지 여행상품 등 다양한 상품군에서 할인혜택이 제공되어 진다.

12월 31일까지 KTX레일텔 및 일반 철도여행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BC카드 회원들에게 최대 15%의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KTX 레일텔 (부산 토요코인 호텔, 경주 코모도 호텔)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결제 건당 15%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일반 철도여행 상품도 1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크리스마스(12월 23~25일)기간 및 연말(12월 30~31일)기간은 전상품 10% 할인.

KTX 레일텔 및 일반 철도여행 상품은 BC투어 홈페이지에서 이용할 수 있다.

해외항공권과 해외호텔을 결제한 고객들에게 해당 해외호텔을 15%까지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

이 혜택은 12월 31일까지 BC투어 홈페이지에서 해외항공권을 예약한 후 해외호텔까지 결제한 고객들에게 제공되며, 해외호텔 숙박료에서 15%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숙박일 및 횟수 제한 없으며, 단 무료숙박 서비스와 중복적용 불가하다.

또 BC투어에서 제공중인 중국 패키지 여행상품을 예약할 때나 중국 내 호텔에서 숙박할 때 BC은련카드를 사용하면 다양한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다.

12월 31일까지 BC은련카드로 중국패키지 여행상품을 이용하면 2~7%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고, 결제건당 추가로 5만원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중국호텔에서 3박 이상 숙박 시 1박을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도 진행 중에 있다. 무료숙박 외에도 호텔별로 부대시설 및 레스토랑 할인서비스도 별도로 제공되는 이 서비스는 BC투어 홈페이지 또는 BC카드 호텔예약 서비스를 통해 예약을 한 후, BC은련카드로 결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중국 상해 월드금융센터 94층 전망대 입장권 50% 할인, 롯데·신라 면세점에서 BC은련카드로 15만원 이상 결제시 1만5000원 캐시백 등의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에 있다.


기사제보 npce@dailycnc.com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