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악 썬밸리 골프 리조트 - 단해그룹 후원

 

 

CEONEWS 미디어 그룹에서 지난 9월 25일부터 이틀간 강원도 고성에 위치한 설악 썬밸리 리조트에서 CEONEWS배 제3회 사랑의 성금모금 CEO골프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강원도 고성, 천혜의 환경속에서 라운딩을 펼친 참가자들은 2년만에 열린 대회에 저마다 반가운 모습으로 맞았으며, 첫째 날 펼쳐진 만찬의 밤에서 한상희 CEONEWS 미디어그룹 겸 골프대회 대회장은 대회사에서 "참석해 주신 CEO여러분들에게 진심어린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귀한 인연을 소중하게 이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히며, 개회인사를 전했다.
 CEO를 위한 특별강연에서 송진구 인천 재능대학교 교수는 목표가 있는 꿈의 비전에 대한 강의로 청중들의 시선을 끌었다.


 대회 당일인 26일 오전 6시 30분부터 시작된 본선 라운딩은 동해의 새벽 공기를 가르며 시작되었다. 전날의 축제 분위기를 뒤로하고 참가자들 모두 선의의 경쟁을 벌이며, 경기에 임했다. 이 날 시상은 우승, 준우승, 3위, 메달리스트, 롱기스트, 니어리스트 총 6개 부문으로 이뤄졌으며, 이외에 베스트드레서 남,녀 각각 1명, 행운상 등의 시상으로 했다.
 대회의 대미를 장식하는 사랑의 성금모금 전달식은 강원도 고성군 사회복지과에 한상희 회장이 직접 성금함을 전달함으로써 마쳤다.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