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한달간 ‘mom편한 하이드림(Hi Dream)’ 가전나눔 진행
일하는 엄마를 응원하는 자녀의 사연 받아 ‘가전제품’ 지원

롯데하이마트가 5월 한달간 워킹맘을 대상으로 'mom편한 하이드림(Hi Dream)' 가전 나눔행사를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가 5월 한달간 워킹맘을 대상으로 'mom편한 하이드림(Hi Dream)' 가전 나눔행사를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가 워킹맘을 응원합니다.”

롯데하이마트가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한달간 워킹맘을 응원하는 ‘mom편한 하이드림(Hi Dream)’ 가전나눔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번 가전나눔 프로젝트는 일과 가정 양립을 위해 노력하는 엄마를 응원하는 자녀의 사연을 받아 ‘가전제품’을 지원하는 행사이다. 기존에는 엄마와 아이의 꿈을 응원하는 가전제품을 전달하는 테마로 진행했으나 이번 8차수는 워킹맘 지원으로 테마를 변경했다.

온라인 개학, 재택근무 등으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며 가사부담이 가중된 워킹맘에게 도움이 되는 가전제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빨래시간 줄여주는 빨래건조기, 설거지를 돕는 식기세척기, 편리한 청소를 도와줄 물걸레 청소기와 무선청소기 세트, 안전하게 요리할 수 있는 전기레인지 등 총 6가지 제품을 준비했다.

이번 ‘mom편한 하이드림(Hi Dream)’ 는 일하는 엄마를 응원하는 자녀가 롯데 CSV홈페이지(csv.lotte.co.kr) ‘참여하기’ 코너에 사연을 응모해 신청할 수 있다. 준비한 가전제품 중 1세트를 선택해 응모하면, 심사를 거쳐 3가정을 선발한 후 6월 중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mom편한 하이드림’은 ‘엄마의 마음이 편안한 세상을 만들겠다’는 롯데의 사회공헌 브랜드 ‘mom편한’과 엄마의 꿈을 응원한다는 의미의 롯데하이마트 사회공헌 브랜드 ‘하이드림’을 결합해 만들었다. 2018년부터 시작된 ‘mom편한 하이드림’은 현재까지 누적 21가정에게 6000만원 상당 가전제품을 전달했다.

소비자경제신문 노정명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