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마구뉴스 미션 수행으로 미션 당 250 보석 획득 가능
블랙등급선수 획득 가능한 ‘시즌오픈 스타 룰렛 이벤트’도 열려

넷마블  ‘마구마구’가  2020 프로야구 시즌 개막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넷마블 ‘마구마구’가 2020 프로야구 시즌 개막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온라인 야구게임 마구마구가 2020 프로야구 시즌 개막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넷마블이 4일 PC 온라인 야구게임 마구마구에 2020 프로야구 정규 시즌 개막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2006년부터 서비스된 마구마구는 누적회원 수가 1100만명이 넘는 PC 온라인 야구 게임이다. 

‘시즌오픈 스타 룰렛 이벤트’를 통해서는 게임플레이를 통해 ‘시즌 오픈 마구스타’를 획득해 최고등급인 블랙등급 선수를 획득할 수 있는 블랙 교환권을 비롯해 다양한 성장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체형 아이템 이벤트도 시선을 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체형훈련 재료 ‘레시피’ 아이템을 9이닝 게임 보상으로 획득이 가능해져 체형 시스템을 보다 쉽게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이용자들은 오는 5월6일까지 메인로비의 ‘마구뉴스’를 통해 미션을 수행하는 보물찾기 이벤트에 참여해 각 미션 당 250보석을 얻을 수 있다. 지난 4주간 진행됐던 엘리트 포인트 20배 획득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또 5월20일까지 접속하면 유료 치어리더 카드(30일) 1개, 6레벨 부여권, 유망주 5단계 성장권 등 다양한 보상을 수령할 수 있다. 이외에도 ‘마구마구’와 관련한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비자경제신문 임윤식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