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컴투스
사진=컴투스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 신규 2차 각성 몬스터 '그리폰'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2차 각성 몬스터 그리폰은 지난해 서머너즈 워에 선보인 PvE 전투 콘텐츠 차원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차원홀은 기존 2~3성 몬스터의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몬스터 2차 각성을 진행할 수 있는 지역이다. 각 차원의 2차 각성 던전을 플레이하고 경험치를 쌓으면 해당 차원에 속한 몬스터의 외형와 스킬 등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이번 몬스터 그리폰의 2차 각성 던전은 이누가미∙워베어가 속한 야수 콘셉트의 차원 카르잔에 추가됐다. 해당 던전을 플레이 하고 경험치를 쌓으면 기존 3성 몬스터 그리폰을 한층 강력한 고유 스킬이 부여된 2차 각성 그리폰으로 변신시킬 수 있다.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속 차원홀에서 만날 수 있는 모든 2차 각성 몬스터의 스킬 레벨업 단계도 조정해 유저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각 몬스터들의 스킬 레벨을 높일 수 있는 단계를 줄여, 보다 쉽게 2차 각성 몬스터를 즐기고 전투에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아레나 및 월드아레나에서 길드원 및 친구 간 순위도 확인 할 수 있도록 커뮤니티 랭킹 기능을 추가했다. 엔젤몬 무지개몬 등 재료 몬스터를 획득 시 성장 몬스터 보관소에 바로 보관되는 기능도 더해졌다. 

소비자경제신문 김세라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