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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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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접수] 삼성전자 물건은 1년쓰고 버립시다.

닉네임
조원보
 
 
 
 
등록일
2011-04-22 11:43:53
조회수
4087
 
 
첨부파일
 회전_삼성3.jpg (22995 Byte)  /   삼성1.jpg (28961 Byte)

삼성전자 제품은 초기생산 불량이여도 1년 지나서 하자 발생시에는  A/S는 유상입니다..

삼성전자 지펠냉장고 구입사용 중입니다. 사용 한지는 4년 됐구요 A/S기간 지났습니다.

그런데 문제가 인테리어용으로 전면에 사용한 강화유리가 자파현상으로 인해 폭팔했습니다.

깨졌다라고 해야 맞는건진 모르겠네요. 망치로 때려도 깨지지 않는다던 기스도 안난다던

강화유리가 혼자서 저절로 몇시간에 걸쳐 소리를 내면 깨지네요..유리생산과정에서

잘못 만들어지면 나타나는 자파현상이라네요 문제는 이게 1년 안에는 잘안나타난 담니다.

서서히 나타나는 거지요 강화유리니깐 강하니깐..ㅋㅋㅋ 삼성 상담실장이랑 통화했습니다.

"자파현상이다 자파현상인걸 아느냐" 상담실장은 A/s기간이 끝나서 유상수리다 라고 하고

초기생산할때 문제가 있는건데 와서  확인도 안하냐 하니깐 강화유리 자파현상으로 리콜이나

이런적 없어서 상관없다 하네요 그래서 그럼 초기에 문제가 있어도 팔아먹고 1년지나면 장땡이냐

하니깐 A/s기간 지나면 무조건 상관없다네요.  자파현상인지 확인은 저희 집사람 회사가 강화유리

제조업체라서 생산과장님이보고 한번에 제조 불량이다 자파현상이다 라고 말해줘서 확인했습니다.

그리고 유리 갈고 만약에 1년있다 자파현상이 또 있으면 어쩔꺼냐 물어보니 유상수리 받으랍니다.

자파현상에 대해서 알고도 모르는척 하는거 같네요..

 

작성일:2011-04-22 11:43: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