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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접수] 신한카드 불공정 거래 피해자

닉네임
정영관
 
 
 
 
등록일
2011-02-16 20:33:37
조회수
3967
 
 

상담내용 저는 신한카드 세이브 포인트로 63만원 결재 했는데 제 현금 50만원 주고 해약 했습니다.

쓰면 쓸수록 손해이고 신한카드에서 관리하는게 아니고 신한카드사와 협약해서 관리을하는데 처음에 누가 신한카드라고 생각하지 협력사라고 생각하겠습니까?

신한카드는 돈만 벌고 무책임한 행동에 너무 화가나서 이렇게 글을 남겨보네요

그리고 63만원 결재한 제품은 제가 9개월전에 현금으로35만원이면 구입을 할수도 있는건데

괜히 신한하이 포인트로 결재가 가능하다는 말에 속아서 시중가 40%로 비싸게 구입했습니다.

신한카드에서는 전혀 책임을 지지않고 이런 불공정 거래에 대해서 단속을 강화해주시고 근본적으로 신한세이브로 손해을 본 피해자에게 신한카에서 보상을 해주도록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작성일:2011-02-16 20:33: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