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today : 2024.04.25 update : 2024-04-24 20:25 (수)
실시간

본문영역

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접수] 아식스 구스다운

닉네임
이용우
 
 
 
 
등록일
2011-01-27 17:07:23
조회수
4003
 
 
첨부파일
 DSC02467.JPG (2443747 Byte)

?저는  11월초에 오산의 아식스매장 NO.121044807 구스다운 제품을 16만원이나주고구입하였습니다  저는 산지 일주일동안  2번입었습니다. 그때까진 문제가 없어보였습니다.

3번째 입는날 깃털이 제품을 뚫고나와 제품에 빵구가 나기시작하자 점점 커지면서

나중에는 여러개가 생겨 그부분에는 깃털이 없어질정도로 빠져나왔습니다

그래서 저는 이 제품을 구입했던 오산에있는 아식스 매장으로가 반품해달라고 했지만

as센터에 보낸다더군요 그래서 저는 추우니까 as센터에서 오면 바로입을려고 했으나

한달동안 전화도 문자도 없더군요 그래서 매장을 찿아가서 물건을 달라고 했습니다

그런데 어이없게도 아직 안했다더군요 그래서 전 반품해달라고 하자 그다음날 제품을 보낸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다음날 받았습니다 그런데 어이가 없더군요 테이프로 붙여가지고 보낸겄입니다,, ㅡ,ㅡ 그것도 박스테이프로 말이죠 그리고 펑크부분이 한개 더 늘어났더군요 ,,,,,

반품을 바랍니다 사진추가합니다

작성일:2011-01-27 17:07: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