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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접수] 스카이라이프의 거짓말

닉네임
조하은
 
 
 
 
등록일
2010-11-19 11:09:25
조회수
3763
 
 

 

지난9월태풍으로 저희집은 10일간 티브이가 나오지않아 상가집분위기였습니다 ..

너무화가난저는상담원과통화끝에 3개월의무료시청을 약속으로 한걸음양보했지요

그런데 그다음달 바로 제계좌에서 돈을빼간것이었어요

그리고는 시청료를 돌려달라니까 그럼 돌려주는대신에 2달만무료시청이가능하다고하더군요

그러고는 3주가 다되도록 시청료를 돌려주지않았습니다,

그러다가 제계좌에서 빼간돈과다른 액수가 들어왔더라구요 기기값이라고 이제사 설명하네요

자기네들맘대로 돈빼가고 엉뚱한 금액을 이것저것 제하고 보내주고 설명도없이요

보지도못한티브이기기값을 공제하다니요.

해지를 요청했는데위약금을 물라는소리만하네요

저희는1년동안 안테나도 남의집에 물려놓았었어요

 그대로새거를 집에두고있었죠

비가오거나눈이오는날이아닌바람만불어도안나오는...난리끝에 이제사 달아주긴했지만 지난1년 거의비올조짐만보여도 안나오는티브이는 하루이틀 기본이었는데도 불구하고 쉰소리한번안하고버텼더니 너무하네요, 아시나요?티브이소리하나없는집안은 거의상가집같아요 그것도 열흘씩이나..고객을 우롱하는스카이라이프를 고발합니다

 

작성일:2010-11-19 11:09: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