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닉네임
- 조하은
지난9월태풍으로 저희집은 10일간 티브이가 나오지않아 상가집분위기였습니다 ..
너무화가난저는상담원과통화끝에 3개월의무료시청을 약속으로 한걸음양보했지요
그런데 그다음달 바로 제계좌에서 돈을빼간것이었어요
그리고는 시청료를 돌려달라니까 그럼 돌려주는대신에 2달만무료시청이가능하다고하더군요
그러고는 3주가 다되도록 시청료를 돌려주지않았습니다,
그러다가 제계좌에서 빼간돈과다른 액수가 들어왔더라구요 기기값이라고 이제사 설명하네요
자기네들맘대로 돈빼가고 엉뚱한 금액을 이것저것 제하고 보내주고 설명도없이요
보지도못한티브이기기값을 공제하다니요.
해지를 요청했는데위약금을 물라는소리만하네요
저희는1년동안 안테나도 남의집에 물려놓았었어요
그대로새거를 집에두고있었죠
비가오거나눈이오는날이아닌바람만불어도안나오는...난리끝에 이제사 달아주긴했지만 지난1년 거의비올조짐만보여도 안나오는티브이는 하루이틀 기본이었는데도 불구하고 쉰소리한번안하고버텼더니 너무하네요, 아시나요?티브이소리하나없는집안은 거의상가집같아요 그것도 열흘씩이나..고객을 우롱하는스카이라이프를 고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