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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접수] 삼성화재보험에 관하여

닉네임
최금녀
 
 
 
 
등록일
2010-11-09 15:56:40
조회수
3687
 
 

 

?안녕하세요  삼성화재보험에 대하여  문의하겠습니다.

올해  4월  식당을  오픈하면서  여러가지 안전사고 대비하여 

 화재보험 가입하면서 특약으로 강도손해위로금을  들었습니다.

그런데  공교롭게도  5월에 식당에  손님을 가장해  고기 2인분 먹고 소주 2병 마시고나서

마시다 남은 소주병을 들고 카운터에 있던  아주머니를  위협하면서  돈이 없어 밥값을 못 내겠다고 하

면서 금목걸이를 하고 있는 것을 보고  갈취 할려다가 목걸이를 뚝 떨어지면서 목에는 손톱으로 할퀸 

 큰 상처가 남아있습니다.

병원에 다니면서 며칠 치료를 받았긴 했지만 목에는 흉터가 그대로 남아 있어 보기가 아주 흉합니다.

경찰에다 강도로 접수한 상태이며  근거자료도 있습니다.

하지만 보험회사에서는  잃어버린  돈이 없다는 핑계로  보험료를  줄수 없다고 합니다 .

분명히 물질적인 피해가 있는데도  불구하고  위로금을 주지 못한다고 하니 너무나 황당하고 억울합니

다. 보험 가입할때는  지역 소장이 직접와서 설명하면서  손해만 봐도  위로금을  준다고  하더니 이제

와서 금전적인 피해가 없다고 해서 못 주겟다고 하니  어떻게 해야 합니까?

밥값도 받지 못한 상태인데도  금전적인것만  따지니  참 억울합니다.

이 억울함을 풀어주십시요  감사합니다.

작성일:2010-11-09 15:56: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