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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접수] 주행중 핸들 돌아가지않음으로 점복사고발생

닉네임
신행순
 
 
 
 
등록일
2010-09-14 18:42:32
조회수
3868
 
 

 현대포터2을 2010.8.11일 광주에서 장성삼계면 으로 70`80 KM주행중 완만한 코너에서 핸들이 꺽이지 않음, 이때 차량이 심하게 떨림현상이 2차레 발생됨, 직진하여 3M낭떠러지로 거꾸로 처박힘, 핸들이 주행중 꺽이지 않은 현상을 현대측에 원인규명을 해달라고하였으나 1개월이넘도록 이상 없다고만 합니다, 본인은 원인이 발혀지지 않는 현 사항에서 무서워서 더 이상 이 차을 운행할 수 없으므로 규명을 요청하는 바입니다. 또한 자차가 들어있는 메리츠화제에서도 적극적인 대응을 않하고 있는 것같습니다,

메리츠담당자:고영민010-5696-8284

 

현상태:현대자동차측에서는 핸들에 이상이 없다, 보증기간이 지났다, 유상처리해야한다,

보험회사(자차보험가입750만원):지불정지

본인:크래임의뢰(핸들쪽원인규명요청)

 

작성일:2010-09-14 18:42:32